![]() 바르게살기운동 광양시협의회, 금호경로당에 사랑의 성금 기탁 |
이번 성금은 신규 개소한 금호경로당 어르신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정적인 환경에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지역사회의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전달된 성금은 경로당 운영에 필요한 물품 구입 등에 사용돼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에 기여할 예정이다.
이승안 협의회장은 “새롭게 문을 연 금호경로당이 어르신들의 즐겁고 편안한 쉼터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살피며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이웃과 함께하는 바르게살기운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원태 금호경로당 회장은 “경로당 개소를 함께 축하해 주고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바르게살기운동 광양시협의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이 활기차고 화목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경로당을 만들어 가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광양시 관계자는 “경로당에 관심을 갖고 온정을 베풀어 주신 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신규 개소한 금호경로당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광양시협의회는 환경정화 활동, 소외계층 지원, 안전 문화 캠페인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박인석 기자 aihnnews@kakao.com
2026.02.06 (금) 15:11















